Sales of air purifiers have been surging recently as the World Health Organization designated fine dust particles as the number one cause for cancer. Altoran Research Institute has developed an air purifier that does not require filter changes and is also pleasing to the eye. Its flagship product, the Honey-blower is lightweight and also shows the air quality through its LED color displays. Recently, the product has been catapulted as a national brand after receiving the Brand K recognition from the Small and Medium Business Administration. We explore Altoran Research Institute, which develops excellent products for the betterment of society.
알토란연구소
최근 세계보건기구(WHO)에서 미세먼지를 1군 발암물질로 지정하면서 공기청정기 제품판매가 급증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가운데 필터 교체가 필요 없는 제품을 개발해 소비자에게 시선을 끌고 있는 국내 기업이 있다. 바로 [알토란연구소]이다. 주력 제품은 바로 공기 청정기 허니블로워(Honey-blower)인데 기존 공기청정기보다 무겁지 않으면서도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구상하던 중 탄생하게 되었다고 한다. 특히 광촉매(Tio2) 필터를 사용해 필터 교체를 하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육각면체 모양으로 구조로 양면으로 공기가 순환하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제품의 우수성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인기를 모이고 있다. 최근 [알토란연구소]의 제품 허니블로워는 브랜드 K에 선정되었다. 브랜드 K는 중소기업벤처부가 우리나라 중소기업의 기술과 품질을 보장해 주는 중소기업 공동브랜드이다. 이를 계기로 기업은 국내외 마케팅 활동에 주력해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할 예정이다. 소비자를 니즈를 파악해 제품 성능부터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춘 제품을 개발한 [알토란연구소]를 만나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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